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지도에 올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르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기사는 성공적인 페이스북 캠페인을 운영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해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릴 때는 항상 프로답게 행동하라.

소셜미디어는 느긋하지만, 프로답지 않다고 여겨질 수 있는 글을 올리면 절대 안 된다.

당신이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을 믿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위한 콘테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는 것이다.

몇몇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나누어 줌으로써 사람들이 구독하도록 장려하라.

가장 최근의 승자가 누구인지 발표하십시오.

그리고 구독자 기반을 넓히고 싶을 때마다 이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 인터페이스의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통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방문자를 위해 페이지의 정보를 최적화할 수 있다.

거래, 경연대회, 프로모션은 자체 탭으로 구성할 수 있다.

개인 페이지에서 벗어나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다른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주목을 받는다.

하지만 그것이 가장 좋은 관심의 유형인지, 전체적으로 생각해봐.

공유할 중요한 정보가 있을 때만 게시하십시오.

다른 페이지를 스팸으로 보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동차 딜러나 부동산 중개업자와 같이 가끔 한 번만 고객을 상대하는 회사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이와 같은 고객들은 일시적이기 때문에, 어쨌든 여러분의 일상 활동을 가까이서 따르지 않을 수도 있다.

대신,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페이스북 표적 광고에 의지하라.

페이스북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페이스북만큼 인기가 있는 만큼 모든 문화와 연령층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리더십을 위한 기회를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페이스북은 당신의 분야에서 존경심을 형성하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기회 있을 때마다 질문에 답하고 관련 페이지에 코멘트를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팬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청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하루에 5회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풍부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업데이트를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팔로워를 흥분시켜 자신과 다른 사람과 페이지 상호작용을 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페이지에서 대화가 시작되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게시물을 없애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주제를 바꿀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

대화가 추악해질 경우에만 개입하고 중단해야 한다.

이 글을 읽었으니 페이스북 마케팅이 무섭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 Facebook에 로그인하고 이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빨리 시작할수록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다.

지금 당장 시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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