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최고의 비밀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최고의 비밀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최고의 비밀

어떻게 하면 빨리 근육을 만들 수 있을까? 내 목표에 도달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전 세계 사람들이 이런 질문을 하고 있지만 정당한 답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음 팁을 읽고 부상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가능한 가장 빠른 방법으로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것에 대해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을 보십시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은 익숙해진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근육은 지방보다 무게가 더 나가며, 근육에 먹이를 줄 수 있어야 한다.

일주일에 그 파운드를 벌기 위해 필요한 것을 먹어라.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2주 이내에 살이 하나도 찌지 않았다면, 더 많이 먹도록 해라.

근육량을 키우려면 항상 워밍업을 해야 한다.

근육이 힘을 얻으면 부상을 입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무거운 것을 들기 전에 10분 정도 운동을 한 후 워밍업 세트를 한다.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을 만들 때, 탄수화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탄수화물은 당신의 에너지를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이 떨어지면, 여러분의 몸은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단백질을 태울 것이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신체가 더 잘 기능하도록 돕고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돕는다.

동기 부여의 원천으로서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각 목표가 달성되면 스스로 보상한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잠시 지속되는 진정한 헌신이 필요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은 심지어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을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로 자신을 보상하라, 그것은 혈류를 개선하고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 루틴을 지속적으로 바꾸십시오.

다른 운동요법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지루해 질 수 있고 그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다른 운동을 포함하도록 운동을 바꾸고, 헬스장에 갈 때마다 다른 근육 그룹을 일한다.

이것은 당신의 운동을 계속 도전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흥미롭게 해준다.

복합 운동은 전신 체력 훈련 시간을 짧은 시간 안에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운동들은 같은 리프트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표준 프레스를 사용해라.

그것은 당신의 삼두근, 가슴, 그리고 어깨 모두를 동시에 작동시킨다.

운동 후에, 근육이 더 잘 회복될 수 있도록 스트레칭을 하라.

40세 이하라면 스트레칭 하나하나를 반분씩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40세 이상이면 60초 정도 스트레칭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근육 형성 과정 중에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키는 실수를 저지른다.

이것은 필요한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로 이어질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운동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원하는 근육 대신에 지방을 얻을 수도 있다.

단백질 섭취량을 하루에 100칼로리 정도만 점진적으로 늘려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새로운 연료를 근육 조직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반드시 찢어진 체격을 이루는 것과 같은 것은 아니다.

다양한 근육 형성 과정이 가능하며,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근육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큰 근육을 갖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식단에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근육을 제대로 만들려면 수분을 섭취해야 한다.

물을 충분히 마시지 못하면 근육에 수분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부상 가능성이 훨씬 높아진다.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능력에도 중요한 요인이 된다.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근육을 만들고 싶은지 칼로리가 필요한지 계산하는데 도움을 주는 온라인 계산기가 많이 있다.

계산기를 사용한 다음 그에 따라 식단을 조절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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