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쥬싱: 시작하기 위한 기본 팁

건강을 위한 쥬싱: 시작하기 위한 기본 팁

건강을 위한 쥬싱: 시작하기 위한 기본 팁

쥬싱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 글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말해줄 것이다.

몸에 가장 건강한 색은 녹색이므로 몸에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시금치, 파슬리, 브로콜리, 샤드 등을 첨가한다.

가장 건강에 좋은 쥬싱크레이션은 이것과 같이 적어도 절반은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들로 이루어져 있다.

다른 야채나 과일과 함께 맛을 더해라.

주로 과일로 주스를 만들 때, 그들은 대부분 야채로 만든 주스보다 훨씬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덜 건강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 주스를 한 방울씩 즐겨라.

즙을 천천히 마시면서 모든 다른 맛에 주목하라.

당신의 침이 주스와 섞이게 함으로써 주스의 소화를 시작하라.

어떤 사람들은 주스를 식사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일단 당신이 숙련된 주스기자가 되어 주스를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과일과 야채가 필요한지 알게 되면, 이 개념은 이치에 맞을 것이다.

스스로 주스 한 잔을 마시면 영양분이 훨씬 빨리 혈류로 흡수될 것이다.

색깔 면에서는 주스를 생각해라.

과일과 야채는 실제로 무지개의 모든 색깔로 나타나며 각각의 색깔은 특정한 미네랄과 다른 영양소와 연관되어 있다.

각기 다른 색깔의 과일과 채소가 각기 다른 영양소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다른 맛을 지니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녀들에게 채소를 먹게 하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농산물을 주물러 먹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채소를 먹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야채와 과일을 저음으로써 당신은 아이들이 무엇을 소비하는지조차 깨닫지 못한 채 훌륭한 맛으로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모든 신선한 주스는 때때로 펄프를 포함하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한 주스의 펄프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펄펄 끓는 식감 없이는 어떤 맛있는 주스도 완성되지 않는다고 믿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신념을 공유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커피 필터로 즙을 짜면 대부분의 과육을 없앨 수 있다.

주스가 냉장고에 며칠 앉아 있으면 맛이 없는 색깔로 바뀐다.

당연히, 갈색이나 회색 주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먹음직스럽지 않다.

저장하려는 주스에 레몬 반 개를 저어보아라.

레몬은 모든 것을 신선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맛을 완화시킬 수는 없을 것이다.

당뇨병이나 저혈당증이 있는 경우에만 채소를 주스하고 싶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의사와 상의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과일 주스는 당신의 혈당 수치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어떤 의학적 상태에 맞추려면 주스 혼합물에 사용되는 과일 양을 계속 주시하라.

채소는 혈당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어떤 채소는 처방된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경우 중요한 고려사항인 혈액 응고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여러분이 마시는 음료에 대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에게 제공할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떤 주스는 신체의 시스템과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어떤 주스가 당신의 위에서 짜증을 내거나 메스꺼운 감정을 일으킨다면, 그 성분들을 메모하고 당신이 먹은 것들이 익숙하지 않은 것들이었는지 판단하라.

그리고 다음 번에 같은 주스를 만들 때, 여러분의 몸이 그것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새로운 재료들을 조금 덜 넣으세요.

식단에 주스를 약간 첨가하면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에너지를 줄 수 있다.

쥬싱을 통해 기억을 날카롭게 하고 관절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사멸 속도를 멈추게 할 수 있는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

주스를 먹는 것은 맛있는 노력일 뿐만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에 기여할 것이다.

당신이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주스할 때, 당신의 몸은 반드시 건강을 유지해야만 하는 것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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